fnctId=bbs,fnctNo=2658
- 작성일
- 2021.06.16
- 수정일
- 2021.06.16
- 작성자
- 이경숙
- 조회수
- 45
2021학년도 여름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및 수강취소 안내
2021학년도 여름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및 수강취소 안내
2021학년도 여름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및 수강취소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(타대생 동일 적용)
1. 등록금 납부
가. 고지서 출력
1) 출력일시 : 2021. 6. 14.(월) 9:00 ~ 6. 16.(수) 17:00
2) 출력방법 : 학생지원시스템 - 등록 - 등록금고지서출력 - 계절수업 고지서 출력[고지서출력바로가기]
나. 납부기간 : 2021. 6. 14.(월) 9:00 ~ 6. 16.(수) 17:00 <3일간>
※ 추가 납부기간 : 2021. 6. 17.(목) 9:00 ~ 17:00 (이후 추가수납 불가하며, 등록금 미납자의 수강신청내역은 6. 18.(금) 삭제 예정)
다. 납부처 : NH농협(단위농협포함)·KEB하나·KB국민·부산
※ 추가 납부기간 납부처 : NH농협
라. 납부방법 : 은행방문납부 또는 가상계좌 입금
마. 등록금액 : 수강과목에 따라 책정
2. 수강취소
가. 신청기간 : 2021. 6. 18.(금) ~ 2021. 7. 5.(월)
나. 신청방법 : 학생지원시스템 ? 수업 ? 수강취소 ? 계절수업웹신청[수강취소바로가기]
※ 등록금 총액이 0원인 과목의 경우 자동 등록되며, 본인이 직접 수강취소(W) 불가할 수 있으니, 반드시 개설 학과로 문의·확인 후 수강취소 바람.
※ 신청일자에 따라 반환금액이 상이하니,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